고객센터, FP center

A/S안내

HOME>고객센터>A/S안내

A/S센터 정보

마텔 코리아
공식 A/S센터

1577-4316

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역곡동 24-32번지 손오공

  • 상담 시간 : 09시 00분 ~ 17시 30분 / 점심시간 : 12시 00분 ~ 13시 00분 / 토, 일, 공휴일 휴무
  • 환불 정책 : 온라인 - 3개월이내 / 오프라인 - 구매처에서 1개월이내 /
    초기 부품,부속품 누락건 - 초기불량 영수증 지참시 7일이내 환불 가능
  • 고객센터로 유선 접수하지 않고 제품 발송 시에는 고객 정보가 확인 되지 않아 반송 처리될 수 있으며,
    온라인 주문의 경우, 구매처가 아닌 고객센터를 통해 교환, 환불을 원하시는 고객은 반드시 1577-4316으로
    유선 접수 부탁드립니다. 임의적으로 발송시 접수 확인이 지연되어 교환이 불가능하거나, 반송 처리될 수도 있습니다.
    또한 왕복 택배비를 고객님께서 부담하실 수 있으니 꼭 A/S센터에 접수 후 제품을 발송해 주세요. (방문 A/S 불가)

A/S 서비스 가능 제품

  1. KC인증번호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는 마텔코리아 정식 수입품

    KC인증번호 스티커

    마텔코리아 정식 수입품 확인 방법

    제품 박스에 KC 인증번호 스티커가 부착되어있는 경우
    마텔코리아에서 정식으로 수입/판매하는 제품입니다.

  2. 품질보증기간 내 성능/기능상의 문제에 한하여 무상 A/S 가능 (왕복배송비 피셔프라이스 부담)

    장난감/베이비기어 보증기간 : 구매일로부터 1년

A/S 서비스 불가능 제품

  1. 품질보증기간(1년) 내 파손/분실되거나 침수, 부식된 제품
  2. 품질보증기간(1년) 이후 제품

    예외 상품 : 구 러닝홈 벽면 교체의 경우 품질보증기간 이후에도 유상 A/S 가능 (한 쪽 벽면 당 60,000원)

  3. 병행 수입 제품

    마텔 또는 피셔프라이스 상품일지라도 병행 또는 해외 구매대행 상품일 경우에는 A/S가 불가능합니다.

    정식 수입품 여부는 제품 박스의 KC 인증번호 스티커가 있는지 없는지를 확인해주세요.

A/S 서비스 주의사항

  • 제품 서비스 보증기간 확인을 위해 반드시 구매 영수증을 보관하셔야 서비스가 가능합니다.
  • 마텔, 피셔프라이스 전 제품은 미국 내 규정에 의해 아토피나 피부염을 일으킬 수 있는 유약 코팅 처리가 거의 생략되어
    플라스틱 사출과정이나 포장 및 배송과정에서 생활 흠집처럼 보이는 스크래치나 미세한 오염이 생길 수 있으며,
    이로 인한 A/S서비스는 불가능
    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  • 피셔프라이스 장난감 중 반짝이가 부착된 일부 제품(바비&겨울왕국 제품)을 만지거나 흔들었을 때 반짝이 가루가
    일부 떨어지거나 묻어나올 수 있으니
    해당 제품을 가지고 놀 경우에는 보호자가 함께 해 주세요.
  • 피셔프라이스는 수입 상품으로, 제품을 수리하는 것이 아닌 교체 서비스로 진행됩니다.(부분 수리 불가능)
  • A/S센터에서 이상 유무 확인을 위해, 맞교환은 불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  • 병행 수입 제품의 경우 구매 시 고객님께서 직접 확인을 해주셔야 합니다.

    KC인증번호 스티커

    마텔코리아 정식 수입품 확인 방법

    제품 박스에 KC 인증번호 스티커가 부착되어있는 경우
    마텔코리아에서 정식으로 수입/판매하는 제품입니다.

  • 일부 제품군에 한하여 부속품 구매가 가능하며, 그 외 제품군의 경우 완제품으로 수입이 되므로
    별도 부속품 구매가 불가능합니다.

구매 가능 부속품 안내

부속품의 경우, 재고가 소진 시 구매가 힘든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구매 가능 부속품 안내 테이블
제품명 구성품 가격 배송비
러닝홈 공,도형,열쇠 1,500원 3,500원
엽서 2,000원
레인포레스트
개구리 점퍼루 세트
시트 40,000원

A/S 서비스 진행절차

고객센터
(1577-4316)로
연락하여 A/S 접수

A/S 안내 및
접수 후 A/S센터로
택배 배송

A/S 센터 입고 후
이상 유무 확인

교환 가능 안내

제품 발송 시
고객님께 문자로
안내 후 발송
(맞교환 불가능)

※피셔프라이스 커뮤니티 문의게시판에서는 A/S 서비스가 불가능합니다. 반드시 고객센터로 연락해 주세요.

라이선스 제품 A/S 안내

장난감/베이비기어 제품 외 타 라이선스를 통해 판매되는 제품은
해당 브랜드를 통하여 A/S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 (*마텔코리아 A/S 불가)

라이선스 제품 A/S 안내
제품군 운영 회사명 고객 만족 센터 번호
카시트 / 유모차 에이원 1800-8561
기저귀 / 제균티슈 보령메디앙스 080-023-6363
물놀이용품 디코랜드 02-587-5251
식기류 / 유모차 액세서리 리코무역 02-2652-9984
개인 위생 용품 앰재이씨(MJC) 070-7572-2938
음반 뮤직쥬 070-8877-2848
매트 / 소파 / 공부상 파크론 0505-511-3003
힙시트 아기띠 타넥스 인터내셔날 1544-0589
트라이크 / 승용 완구 키보스 02-577-7180
원목 완구 잼버스 032-818-0492

마텔코리아 라이선스 브랜드 제휴 안내

마텔코리아 브랜드 라이선스 제휴 문의는 아래 연락처로 연락 부탁드립니다.

  • 마텔 브랜드 : 바비, 핫휠, 피셔프라이스 장난감, 토마스와 친구들
  • 문의 전화번호 : 02-6230-6418
  • 옥토넛, 미니언즈, 스펀지밥 등 마텔코리아에서 라이선스를 받아 제작한 장난감의 경우, 해당 브랜드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
사이트맵

피셔프라이스 커뮤니티의 모든 메뉴를 한번에 볼 수 있습니다.

닫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