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FAQ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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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품 및 구입정보 피셔프라이스의 공식수입제품은 어디서 구매하나요?

피셔프라이스의 공식수입제품은 2가지 방법으로 구매 가능합니다.

 

1) 마텔공식몰에서 구입

- 피셔프라이스 뿐만 아니라 마텔의 모든 공식수입제품은 마텔공식몰에서 최저가로 구매 가능합니다.

 

[마텔공식몰 바로가기 ▶] 


2) 공식 수입 엠블럼 확인

- 피셔프라이스 검색 후 썸네일 이미지에 ‘마텔 본사 공식수입제품’  

엠블럼이 표시 되어있는 제품을 구매하시면 됩니다.

 

  

 

제품 및 구입정보 치발기 & 딸랑이는 어떻게 세척해야 하나요?

치발기와 딸랑이류의 제품은 미지근한 비눗물을 묻힌 천으로 표면만 조심히 세척해주세요.

제품 및 구입정보 아기체육관은 어떻게 세척해야 하나요?

아기체육관류의 아치봉 부분은 부분세척이 필요합니다.

아기체유관 매트는 세탁기로 세탁이 가능하며, 연결 모빌 장난감은 일반 딸랑이/치발기류와 세척법이 동일합니다.

전자기기는 물세척이 불가능하니, 포면만 천으로 닦아주시고, 아치봉 및 매트 세척시 반드시 분리해주세요.

이벤트/포인트 이벤트 당첨자 확인은 어떻게 하죠?

홈페이지 상단의 [ 이벤트 > 당첨자 발표 ] 메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
 


 

 

[당첨자 발표 바로가기 ▶]

이벤트/포인트 이벤트 소식은 어디서 알 수 있나요?

[ 이벤트 ] > [ 커뮤니티 이벤트 ] ​메뉴에서 현재 진행 중인 이벤트와 종료 된 이벤트 확인 가능합니다.

 

  

 

[이벤트 바로가기 ▶]

교환 및 AS 부속품을 구입하고 싶습니다. 어디서 구매할 수 있나요?

모든 피셔 프라이스 제품의 부속품이 판매되지 않고 있으나,

일부 품목은 부속품 및 부품 분실의 경우 유/무상으로 별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.

 

- 일부 품목 : 러닝홈, 점퍼루(쿠션시트만)

기타 제품 구매와 A/S에 관한 모든 문의는 하단에 안내 되어 있는

고객센터 1577-4316으로 연락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
교환 및 AS AS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?

자체적인 이상의 경우 구매일로부터 1년 무상 서비스되며,

추후 유상 또는 제품에 따라 수리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.

 

각 제품별 AS기간은 구매처 영수증 또는 제조일을 확인하시면 알 수 있습니다. (LOT No.)

 

※소비자 부주의로 인한 제품 파손, 부식 등에 대해서는 서비스가 불가합니다.

교환 및 AS 제품 AS 시 물건은 어디로 보내면 되나요?

그동안 운영되였던 피셔프라이스 홀로그램 보증서 라벨 등록 제도가

2014년 5월 5일자로 폐지되었습니다.

 

제품 구매 및 A/S에 관련된 모든 문의는

사이트 하단 안내되어 있는 고객센터 1577-4316으로

전화 주시면 자세한 안내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.

 

A/S로 인한 물건 검수 요청 시, 반드시 고객센터로 접수 후 아래의 주소로 보내주시길 바랍니다. 

이 외 주소는 수취 거부 및 반송되어 2배의 운임이 적용될 수 있으니 유의 바랍니다.

 

A/S주소 :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역곡동 24-32번지 손오공

고객센터 : 마텔 코리아 서비스 1577-4316

제품 및 구입정보 제품에 대한 상세정보를 알고싶습니다.

1) 연령 및 유형별 제품검색

우리 아이에게 꼭 맞는 피셔프라이스 제품을 찾아보고 싶으시다면,

[ 제품 > 연령 및 유형별 검색 ]에서 연령/카테고리/브랜드 별로 자세히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.

 

 

 

[연령 및 유형별 제품검색 바로가기 ▶]

 

2) 특정 제품 검색

특정 제품을 검색하여 상세정보를 알고 싶으시다면, 커뮤니티 상단의 검색창을 이용해주세요.

검색창에 제품명 등을 입력하시면 쉽게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.

 

 

제품 및 구입정보 정식 수입제품인지 확인하고 싶어요.

구매처 영수증 또는 제품박스의 KC라벨을 확인하시면 정식 수입제품인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사이트맵

피셔프라이스 커뮤니티의 모든 메뉴를 한번에 볼 수 있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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